퀵메뉴

고객센터
추천펜션

펜션라이프 고객센터

가장많이 찾는 질문 TOP5

  • Q. [회원]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비밀번호를 적고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탈퇴 후 1주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탈퇴요청 부탁드립니다.
  • Q. [증빙서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의 입,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펜션마다 입,퇴실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실시간 2~3, 퇴실시간은 11~12시 입니다.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정리시간이 필요함으로 입퇴실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시고 저녁 9시 이후에 입실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펜션에 연락하주시길 바랍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취소수수료는 펜션입실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입실 8일전 : 취소수수료 0% / 환불금액 100%
    입실 7일전 : 
    취소수수료 10% / 환불금액 90%
    입실 6일전 : 
    취소수수료 10% / 환불금액 90%
    입실 5일전 : 
    취소수수료 10% / 환불금액 90%
    입실 4일전 : 
    취소수수료 20% / 환불금액 80%
    입실 3일전 : 
    취소수수료 30% / 환불금액 70%
    입실 2일전 : 
    취소수수료 50% / 환불금액 50%
    입실 1일전 : 
    취소수수료 70% / 환불금액 30%
    입실 당일 : 
    취소수수료 100% / 환불금액 0%

    ※ 입실일 당일 예약 후 당일 취소 시 취소수수료 100% 적용, 환불불가 합니다.
    ※ 펜션별로 위약금 규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예약 시 꼭 취소위약금/환불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예약] 전화예약 시에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인 전화예약시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불가능합니다. 단체이용문의의 경우에만 일정부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펜션라이프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이용문의] 단체이용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펜션을 단체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펜션이용일, 인원, 지역을 결정하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이용가능한 펜션을 추천해 드리고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체 이용은 별도의 견적서를 통해 예약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의 연락처를 알 수 있나요?
    펜션의 연락처는 펜션라이프 홈페이지에서는 노출되지 않고 있습니다.

    , 펜션을 예약하시면 예약문자 또는 확정문자를 통해 펜션전화번호가 발신번호로 발송되어 예약하신 펜션의 경우에는 문자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전 펜션예약관련 문의가 있을시에는 고객센터 1544-7317로 전화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 [이용문의] 바비큐 예약은 미리 해야 하나요?
    바비큐 그릴 대여는 10,000~20,000원 정도로 펜션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릴대여는 입실 후 이용1시간 전에 펜션운영자에게 요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바비큐세트나 식사패키지의 경우에는 예약결제 후 펜션에 요청하시거나 펜션예약결제시 옵션선택을 통해 사전에 요청하셔야만 원활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애완동물과 함께 펜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많은 분들이 공동으로 이용하는 펜션이라 대부분 애완동물 동반입실이 불가능합니다.

    단 펜션 중 애완동물 동반입실이 가능한 펜션은 별도로 표기되어 있으니 이용 전 확인을 반드시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애완동물 동반 입실시에는 별도의 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이용문의] 펜션 이용인원은 어떻게 되나요?
    펜션 이용인원은 객실마다 차등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준인원/최대인원을 표기하여 객실마다 이용가능 인원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펜션은 일반 주택과 달리 최대인원 이상 이용시 낙후,노후의 원인이 되어 고객님께 불편이 되돌아감으로 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기준인원이상 입실 시 1인당 10,000원의 인원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최대인원을 초과하여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인원추가비용은 펜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의 입,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펜션마다 입,퇴실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실시간 2~3, 퇴실시간은 11~12시 입니다.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정리시간이 필요함으로 입퇴실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시고 저녁 9시 이후에 입실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펜션에 연락하주시길 바랍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을 처음 이용하는데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펜션은 콘도와 호텔에 비해 접근성이 떨어져 찾아가는 길이
    비포장도로이거나 일차선일 경우가 많습니다.
    찾아가는 길에 불편이 없도록 펜션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약도를 미리 출력해가시거나
    펜션에 연락하여 찾아가는 길을 확인하신 후 출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펜션은 일반 주택이 아니어서 항시 난방을 켜두지 않고 있으므로
    입실시간을 정확히 지켜주시고 입실시간이 정해지시면
    사전에 펜션에 알려주셔야 따뜻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펜션에는 객실마다 주방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므로 간단한 요리를 가능합니다만
    객실 내에서는 화기사용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어
    바비큐 등 장시간 불을 이용한 요리는 불가합니다.

    펜션마다 바비큐그릴 대여가 가능한데 대여료는 10,000원~20,000원 사이로
    펜션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펜션에서 그릴대여 뿐아니라 식사패키지를 판매하기도 하오니
    사전에 예약하시면 장을 보지 않고도 펜션에서 맛있는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는 예약하신 인원수에 따라 이불세트 및 식기세트 등을 준비해놓고 있으니
    사전에 예약시 인원을 미리 결정하여 예약하시거나
    입실전 펜션에 입실인원을 알려주세요.

    펜션은 특성 상 펜션에서 정해놓은 규정에 차이가 있습니다.
    입,퇴실시간, 입실인원, 부대시설 등 차이가 날 수 있는 내용들은
    사전에 이용안내를 통해 숙지하신 후 이용해주시고 펜션을 예약결제하시면
    발송되는 펜션예약문자의 발신번호(펜션전화번호)로 통화하시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Q. [이용문의] OK캐쉬백 적립,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은 펜션 예약 결제 시 적립,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화예약시에는 적용이 불가능하며 Ok캐쉬백 비밀번호 입력 후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비밀번호를 확인 하신 후 적립,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Ok
    캐쉬백은 카드 종류에 따라 최대10%까지 적립되며
    사용은 금액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시에는 적립, 사용 모두 취소되며 펜션 예약 취소수수료를
    OK
    캐쉬백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영,유아 인원 추가비용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펜션은 36개월 미만의 영유아의 경우에는 인원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펜션에 따라 인원추가비용에 대한 부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펜션예약 시 시설정보를 상세히 확인하시어 인원추가에 관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고 영,유아를 포함한 펜션 이용 인원이 최대인원 이상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어 사전에 반드시 문의하신 후 예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Q. [이용문의] 소셜커머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펜션라이프는 경매예약서비스와 더불어 소셜커머스예약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펜션 뿐만 아니라 펜션여행에 관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인페이지 왼쪽 One Sale Pension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상품의 형태가 펜션라이프 이용권일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이용권 등록 후
    펜션을 예약/이용이 가능하며 펜션이용권 상품이 아닐 경우에는
    해당 펜션에 직접 예약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