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주의사항
-
■ 입실/퇴실 시간
ㅁ 입실시간 : 오후 3시 ~ 오후 10시
ㅁ 퇴실시간 : 익일 오전 11시 까지
ㅁ 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 인원 추가요금
ㅁ (유아,어린이) 기준인원 외 인원추가요금 발생
ㅁ (해와바람) 인원추가 1인 2만원
ㅁ (사자와생쥐, 개미와베짱이) 인원추가 1인 2만원
ㅁ (사자와생쥐,개미와베짱이,해와바람) 최대 2인까지 추가 가능 (성인불가)
ㅁ (영유아포함) 최대인원 초과 시 입실(환불)불가
ㅁ 2개 이상 객실 예약시 사전 현장 문의필수
ㅁ 인원 규정 위반시 1인 10만원 위약금 발생
■ 예약안내
ㅁ 예약 후 숙소 측 사정(요금 오등록, 시설 이용 불가 등)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업무시간 내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ㅁ 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업무시간 내 연락드려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ㅁ 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ㅁ 펜션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자동발송됩니다.
ㅁ 예약 전 취소수수료를 꼭 확인바랍니다.
■ 증빙안내
ㅁ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발행되지 않습니다.
ㅁ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시설 개요
-
월풀스파 / 수영장 / 개별바베큐장
객실 내 준비된 월풀스파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을 맞으며 더위를 날려보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나만의 맛있는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개별 바베큐장
시설 이용시 주의사항
-
ㅁ 기준인원 및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ㅁ 입실 및 퇴실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ㅁ 미성년자는 법적동의없이 입실 및 혼숙이 불가합니다.
ㅁ 애완동물과 함께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위반 시 환불이 불가하며 퇴실조치 됩니다.
ㅁ 개인소지품 분실시 펜션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중요한 개인소지품을 잘 보관해주세요.
ㅁ 객실에서 육류 및 튀김등의 음식조리를 금지합니다. 바베큐 이용 시 꼭 지정된 장소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ㅁ 객실에서는 금연입니다. 테라스 및 지정된 흡연장소를 이용해주세요.
ㅁ 집기파손 시 파손 물품은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실구입가 기준으로 변상을 해야하니 주의부탁드립니다.
ㅁ 퇴실시 객실정리 및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꼭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
ㅁ 기준인원 및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ㅁ 인원 규정 위반시 1인에 대해 10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ㅁ 입실/퇴실시간 안내
- 입실시간 : 오후 3시 부터 오후 10시
- 퇴실시간 : 익일 오전 11시 까지
- 오후 10시 이후의 입실은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시설 정보
-
■ 바베큐 이용안내
ㅁ 개별테라스에서 바베큐 이용 가능
ㅁ 제공품목 : 숯 + 그릴
ㅁ 이용요금 : 2인기준 2만원
■ 야외수영장(하절기)
※ 22년 운영종료
ㅁ 운영기간 : 하절기(이용일 현장문의)
ㅁ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을 맞으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야외수영장
■ 개별스파
ㅁ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월풀스파와 히노끼탕
ㅁ 월풀스파 : 여우와포도, 꼬리없는여우
ㅁ 히노끼탕 : 개미와베짱이, 사자와생쥐
ㅁ 해와바람 객실 스파 불가
■ 픽업서비스
ㅁ 픽업장소 : 용문역, 하나로마트 주차장(단, 퇴실 픽업은 용문역으로 가는 버스 정류장까지만 가능)
ㅁ 사전 픽업 요청 필수
■ 펜션 서비스
ㅁ 와이파이, 스마트 3D TV
시설 이용팁
-
■ 전망
ㅁ 산 전망
■ 주변 관광시설
ㅁ 중원계곡폭포(차량 15분), 양평레일바이크, 용문산, 민물고기 생태학습관(차량 20분), 대명비발디파크(차량 25분), 들꽃수목원(차량 28분)
환불안내
-
ㅁ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 예약취소일 기준 3~5일 소요 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 단, 예약 후 바로 취소 시 당일 승인취소처리 됩니다.
ㅁ 직불(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 예약취소일 기준 3~5일 소요 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 단 예약 후 바로 취소 시 당일 환불처리 됩니다.
ㅁ 환급방법/환급일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