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주의사항
-
★고객님의 안전 및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전 객실 매일 청소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손 세정제 비치 완료★
■ 입실/퇴실 시간
ㅁ 입실시간 : 오후 3시 ~ 오후 10시
ㅁ 퇴실시간 : 익일 오전 11시 까지
ㅁ 오후 10시 이후 입실은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인원 추가요금(현장결제)
ㅁ 기준인원 초과 시 인원 추가요금 "현장결제"
ㅁ (영유아 포함) 1인 추가 2만원
ㅁ 최대인원 초과 시 입실(환불) 불가
■ 반려동물 동반 입실 불가
■ 예약안내
ㅁ 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업무시간 내 연락드려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ㅁ 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ㅁ 펜션연락처는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자동발송됩니다.
ㅁ 예약 전 취소수수료를 꼭 확인바랍니다.
■ 증빙안내
ㅁ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ㅁ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시설 개요
-
- 제로페이 이용 가능한 가맹점입니다.
19년 12월 신축펜션 / 거제 풀빌라펜션 / 개별스파 / 전 객실 개별바베큐 / 전 객실 오션뷰
최근에 신축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내부시설과 모던한 인테리어
거제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는 물놀이와 바베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전 객실 호텔식 침구류
시설 이용시 주의사항
-
ㅁ 기준인원 및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ㅁ 입실 및 퇴실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ㅁ 미성년자는 법적동의없이 입실 및 혼숙이 불가합니다.
ㅁ 반려동물과 함께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위반 시 환불이 불가하며 퇴실조치됩니다.
ㅁ 개인소지품 분실 시 펜션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중요한 개인소지품을 잘 보관해주세요.
ㅁ 객실에서 육류 및 튀김 등의 음식조리를 금지합니다. 바베큐 이용 시 꼭 지정된 장소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ㅁ 객실에서는 금연입니다. 테라스 및 지정된 흡연장소를 이용해주세요.
ㅁ 집기파손 시 파손 물품은 변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실구입가 기준으로 변상을 해야 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ㅁ 퇴실 시 객실정리 및 음식물을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꼭 분리수거 부탁드립니다.
ㅁ 기준인원 및 최대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ㅁ 입실/퇴실시간 안내
- 입실시간 : 오후 3시 부터 오후 10시
- 퇴실시간 : 익일 오전 11시 까지
- 오후 10시 이후 입실은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시설 정보
-
■ 바베큐 이용안내
ㅁ 전 객실 개별바베큐 이용 가능
ㅁ 101호 객실은 비가오면 객실 내 자이글만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객실은 숯&그릴 또는 자이글 바베큐 선택 가능
ㅁ 자이글 이용요금 : 2만원
ㅁ 숯, 그릴 이용요금 : 2인 기준 2만원, 추가 1인당 5천원(현장결제)
ㅁ 이용시간 : 입실 시~오후 10시
■ 월풀스파
ㅁ 이용 가능 객실 : 201호, 202호, 301호, 302호, 303호
ㅁ 이용시간 : 입실 시 ~ 오후 10시
ㅁ 스파 이용 시 입욕제 사용 불가
ㅁ 스파301, 302, 303 객실 테라스에는 개별 수영장이 아닌 개별 스파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ㅁ 101호 스파 이용불가
시설 이용팁
-
■ 전망
ㅁ 먼바다 전망
■ 계절별 추천 명소
ㅁ 봄 : 외도보타니아 구조라 선착장(도로상 약 4.2km)
ㅁ 여름 : 망치몽돌해수욕장(도로상 약 0.3km)
ㅁ 가을 : 바람의언덕(도로상 약 15.0km), 신선대(도로상 약 15.1km)
ㅁ 겨울 : 거제포로수용소(도로상 약 20.1km)
ㅁ 최단 도로상 거리 기준으로 상황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불안내
-
ㅁ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 예약취소일 기준 3~5일 소요 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 단, 예약 후 바로 취소 시 당일 승인취소처리 됩니다.
ㅁ 직불(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 예약취소일 기준 3~5일 소요 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 단 예약 후 바로 취소 시 당일 환불처리 됩니다.
ㅁ 환급방법/환급일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